About ENACTUS

​우리는 기업가정신의 실천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our purpose

인액터스(Enactus)는 전 세계 36여개국 1,700여개의 대학과 세계 유수 기업들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도덕성을 갖춘 실천형 비즈니스 리더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 연합 단체입니다.

 

인액터스 학생들은 여러 기관들과 상호 협력하여 지역 사회에 실존하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보다 더 나은 삶의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2004년 연세대, 건국대, 가천대, 홍익대학교 등 4 개 대학 팀으로 시작한 인액터스 코리아는 (당시 사이프 코리아로 설립) 현재 10개 기업의 후원 아래 전국 30개 대학 내에 팀을 두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100여 개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업가정신과 그 실천의 힘을 믿는 인액터스 코리아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내는 창의력과 강한 책임감이, 지속가능하고 더 나은 세상을 이루어낼 것이라 믿으며 자신과 타인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년 현재 총 누적회원 5천여 명과 사회 곳곳에 진출하여 빛을 발하고 있는 1,500여 명의 졸업회원이 만들어 가고 있는 끈끈한 커뮤니티는 인액터스 코리아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